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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ackjack Strategy


기본 블랙 잭 기술

블랙잭, 블랙잭의 라운드에 대해 이해하고 싶은 절대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의 선택의 라운드라는 것입니다.

도박 클럽의 다른 게임과는 달리, 블랙 잭을 플레이하는 동안, 당신의 선택은 손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이런 식으로 테이블 플레이어 성공 또는 불행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현실을 고려하여, 플레이 중에 최대의 이익을 가져오는 수치적으로 입증된 기술이 있으며, 이것은 장기간에 걸쳐 최고의 기회가 필요하다고 가정하여 플레이 할 때마다 이용해야합니다. 있습니다. 블랙잭

이 시스템은 필수 절차로 알려져 있으며 아래에 표시된 블랙 잭의 방법론 다이어그램에 나와 있습니다.

다이어그램의 그래프에서 볼 수 있듯이 기본 방법론은 판매자의 손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생각하면서 이상적으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많은 새로운 블랙 잭 플레이어는 실수로 예감과 함께 플레이 할 때 흉상을 주저하지만, 매번 기본적인 절차를 사용하는 것은 플레이 중에 큰 기회를주는 가장 효과적입니다. 한 방법입니다.

당신이 도박 클럽의 게임에 대해 알고 있다고 가정하면, 당신은 집이 클럽의 각 게임에서 이익을 즐길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블랙잭도 예외는 아니지만 클럽에서 가장 하우스 가장자리가 낮은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것이 플레이어가 배우고 플레이하는 특별한 게임인 이유입니다.

일반 블랙 잭 게임의 하우스 가장자리는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동안 이상적인 기본 절차를 사용하는 경우 약 0.50 %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베팅 한 $ 100마다 도박 클럽이 무한한 수의 손으로 당신에게서 $ 0.50을 얻고 싶어하는 것을 정말로 의도합니다. 중요한 절차가 매우 중요한 이유는 100달러의 일반 베팅에 해당하는 다이어그램을 취하고 무능한 플레이어에 적용하면 하우스 베네핏이 2.5% 이상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집은 장기적으로 2.50 달러 이상을 얻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선을 따라, 본질적인 방법론으로 놀이가 플레이어에게 매번 가장 이상적인 결정인 이유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진보된 블랙 잭 시스템 - 카드 카운팅

도박 클럽에 참여한 적이 있다고 가정하면 카드 카운팅이라는 것에 대해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블랙 잭을 플레이하면서 자신을 지원하기 위해 집의 가장자리를지지하면서 긍정적인 가정을 얻을 수있는 프레임 워크입니다. 카드 카운팅은 분명히 불법이 아니지만, 대부분의 도박 클럽은 핫 스트리크가 발생하면 도박 클럽의 이익을 정말로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카드 카운터를 쫓습니다.

다음은 이 전략이 어떻게 종료되는지에 관심이 있는 경우 카드 카운팅의 짧은 프롤로그입니다.

카드 카운팅이란 무엇입니까?

기본적으로 카드 카운팅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메모리를 활용하여 블랙잭으로 관리되는 카드를 모니터링하는 글로벌 포지셔닝 프레임워크입니다. 게임은 (많은 클럽에서) 신발에서 관리되며 각 라운드에서 재생되는 카드의 수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갑판에 남아있는 것을 확인하고 마찬가지로 베팅 절차를 변경합니다. 수 있습니다.

블랙잭, 대부분의 카운트 프레임워크는 덱의 각 카드에 가치를 부여하는 -1, 0 및 +1 프레임워크를 활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카드 2~6은 +1, 카드 7, 8, 9는 0(무당파), 페이스 카드와 에이스는 -1입니다.

카드가 관리되면 플레이어는이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카운트를 모니터링하고 신발의 여분의 카드 전체를 파악합니다. 대부분의 블랙 잭 게임은 다른 덱을 사용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실제 카운트라는 프레임에 전달되는 덱의 수에 따라 실행중인 카운트 (현재 카운트)를 분리해야합니다.

진짜 카운트 에스팀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베팅을 변경합니다. 그러므로 업사이드가 높으면 꽤 많이 베팅하지만 카운트가 낮으면 기회가 스스로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베팅을 낮춥니다. 이 프레임 워크는 엄청난 훈련이 필요하지만 블랙 잭으로 도박 클럽보다 이익을 얻는 것으로 입증 된 방법입니다.  온라인 블랙잭 가이드

도박 클럽에 포함된 카드는 잘못된 판단으로 둘러싸인 아이디어이며, 대다수의 사람들은 숫자의 마법사만이 효과적으로 해낼 수 있는 능력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 블랙 잭과 포커 선수는 종종 카드 카운팅의 심각한 협약과 그 정당성과 유용성에 관한 질문에 습격을 받습니다.

카드 카운팅은 단순히 다양한 중요한 시스템이며 지나치게 복잡하지 않습니다. 수학자가 주요 카드 카운팅 프레임워크를 만들고 배치했음에도 불구하고 숫자 능력이나 시각적 기억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제 카운트는 일반 플레이어가 테스트 없이 에이스하는 능력입니다. 어색한 측면은 일반적으로 클럽에서 쫓겨나지 않게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온라인 도박 클럽의 문제가 아닙니다.

이렇게 하면 블랙잭 플레이어가 장기간에 걸쳐 클럽보다 유리할 수 있습니다. 즉, 카드를 세는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불행보다 많은 승리를 겪게됩니다. 이것은 승리 기회가 자신을 지원하는 것을 플레이어가 알고있을 때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베팅을 할 수 있으며, 손을 잃을 가능성이 공급 업체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게임 중에 카드를 모니터링하여 종료됩니다.

블랙잭으로 카드를 세는 단계별 설명

블랙 잭은 적의 라운드이며 플레이어의 적은 하우스 셀러입니다. 게임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지만 표준 블랙 잭의 경우 플레이어는 카드의 패를 잡고 목표를 뛰어 넘지 않고 초점을 맞 춥니 다. 갑판에 있는 모든 카드의 가정 가치는 각각 10개의 가치를 가진 로얄인 10개, 잭, 퀸, 킹을 제외하고 그들의 초점으로 간주됩니다. 에이스는 10 또는 1 조건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플레이를 하기 위해, 벤더는 모든 플레이어를 뒤쪽으로 2장, 뒤쪽으로 1장만의 2장의 카드로 협상합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커버되지 않은 카드를 볼 준비가 되어 판매자의 오프닝 카드와 핸드의 평가가 무엇인지 추측할 수 있습니다. 

블랙잭, 블랙잭에서는 게임 시작 시 덱이 재배치될 것으로 예상해서는 안 됩니다. 매우 기억력있는 플레이어의 경우, 그들은 자신이 본 각 카드, 많은 패에 지적으로 스탬프를 누르고, 그 후, 덱에 남아있는 카드의 양과 현재 관리되는 카드를 공제할 수 있습니다 수 있습니다.

이 애로우원스에 이어, 플레이어는 지금이 고액 또는 저액의 베팅을 하기에 적절한 시기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행운의 스트로크로 인해 작은 카드가 잠시 발견되면 로얄스가 다음 손이 될 수있는 특별한 기회가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행운을 빌어 거대한 카드가 표시되면 낮은 베팅이 가장 이상적인 선택이며 가슴에 스트레스를주지 않고 히트 할 수 있습니다.

왜 큰 카드가 플레이어를 지지하는가?

리얼 머니에서 블랙 잭을 플레이하기 전에 덱의 카드 조합이 손을 받을 확률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믹스에 에이스, 10, 킹, 퀸, 잭 등의 큰 카드가 많으면 확률이 높아집니다. 작은 카드가 지배적이면 확률은 딜러에게 유리합니다.

블랙잭, 큰 카드가 확률을 플레이어의 호의로 바꾸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큰 카드로 가득 찬 믹스가 더 많은 블랙 잭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딜러도 블랙잭을 획득할 가능성은 동일하지만 플레이어의 블랙잭 손은 3:2의 보너 스페이오프를 획득합니다.

때때로 딜러는 단단한 손 (12-16과 같은)으로 끝날 수 있으며,이 시점에서 그는 당겨야합니다. 대형 카드가 갑판의 대다수인 경우, 딜러는 파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갑판이 여전히 큰 카드로 풍부한 경우 플레이어의 상황은 그들이 단단한 손으로 당길 의무가 없기 때문에 반대입니다.

큰 카드 믹스로 더블 다운 한 플레이어는 보통 잘 작동합니다. 마찬가지로, 딜러의 페이스 카드가 약한 경우, 플레이어는 쌍을 양손으로 분할하여 상당히 유리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딱딱한 손을 잡고 카드가 풍부한 작은 갑판에서 당기는 딜러에게는 더 많은 이익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플레이어는 갑판에 큰 카드와 작은 카드가 쌓여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여기서 블랙 잭에서 카드 카운팅의 기본을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카드 카운팅의 기본 전략


카드 카운팅 절차의 전제는 덱의 각 카드와 관련된 기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이 놀 때 중고 카드는 판매자에 의해 접시 처분에 놓입니다. 다음 손은 그 갑판의 체재를 관리했다. 유사한 덱의 예상 절반 또는 3/4은 카드 앞에 사용하기 위해 다시 셔플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드 카운팅 프레임워크는 덱에 남아 있는 카드에 10개의 에스팀 카드를 당길 가능성에 따라 계산합니다. 플레이어가 카드 플레이를 감시할 수 있을 때마다 수당은 간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카드 모니터링은 각 카드에 태그를 지정하여 가장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Hi-Low 카드 카운팅 시스템을 사용하여 카드 라벨링

안녕하세요, 카드를 세는 가장 유명한 절차인 Low는 벤더에게 이상적인 작은 카드에 +1 태그를 할당합니다(2-6). -1 태그는 거대한 카드(10, 잭, 퀸, 킹, 에이스)인 플레이어의 긍정적인 카드로 추격됩니다. 나머지 카드(7, 8, 9)에는 0 태그가 할당됩니다.

플레이어는 카드가 플레이되고 나중에 처분될 때 날카롭게 인식하고, 그는 끊임없이 그 자질을 추가합니다. 제로는 믹스 후의 최초의 단계이며, 품질은 양과 부의 사이에서 변동해, 완전하게 실행 카운트가 됩니다. 첫 라운드 시작을 위해 카드가 직면할 때 플레이어는 라벨을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 #1에 2와 4가 표시되면 2에 +1 태그를 추가하고 4에 +1 태그를 추가하여 총 카운트 +2를 얻습니다.

카드 라벨의 이 확장은 플레이어가 보는 각 카드마다 계속되어야 하며, 작은 카드의 경우 카운트를 1 증가시키고, 거대한 카드의 경우 1씩 줄입니다. 첫 번째 라운드가 가까이 끌리면 실행 횟수는 음수 또는 양수입니다. 플레이어는 10(-1), 9(0), 2(+1), 킹(-1), 에이스(-1), 잭(-1)이 직접 관리되는 것을 보았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카운트-3이 됩니다.

부정적인 실행 카운트는 더 가치 있는 카드가 재생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갑판은 작은 카드로 풍부합니다. 이제 판매자가 우위를 차지하고 플레이어는 허용된 모든 합계를 위험에 빠뜨립니다. 반대는 양의 달리기 카운트에 유효합니다. 판의 처분에는 가치가 낮은 카드가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덱에는 실제로 가치가 높은 카드의 수준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음 손이 플레이어의 기회를 얻기 때문에 이것은 긍정적 인 효과가 있으며, 그가 할 다음 베팅은 더 커야합니다.

플레이어가 10 에스팀 카드가 다음 손으로 관리된다는 가정과 관련하여 그의 절차를 정리한다고 생각하면, 이 가정은 더 주목할 만한 요율에 의해 지원될 때 더 근거가 된다. 이렇게하면 일반적인 기본 시스템을 강화합니다.

베팅을 하다


카드 카운팅 프레임워크의 일반 클라이언트는 일반적으로 갑판이 아직 새 때 테이블에 기본적인 베팅을 합니다. 실행 카운트가 증가하고 +4 이상과 같이 특정 수준에 도달하면 프레임워크 클라이언트는 강제로 복제하거나 기본적으로 베팅을 확장합니다. 실행 횟수가 많을수록 베팅 세트도 커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들은 갑판이 여전히 뜨거울 때 플레이어가 승리를 얻는 데 사용하는 귀중한 기회입니다. 카운트가 0 미만으로 떨어지거나 벤더가 덱을 재배치할 때마다 궁극적으로 베이스 베팅으로 돌아갈 때가 왔습니다.

이는 블랙잭에 포함된 카드가 플레이 시 각 카드의 태그를 기본적으로 추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렇게 하면 베팅한 금액이 변경되지만 기본 카운트 시스템 가이드라인은 아닙니다.

이론을 시도


플레이어로서 지금까지 진행한 모든 것을 시도해야합니다. 카드의 덱을 잡고 완전히 섞습니다. 그런 다음 태그를 암송하면서 한 번에 각 카드를 뒤집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1차 카드가 4라는 우연의 기회에 ‘1에 추가’라고 하고 다음 카드가 잭이라고 가정하고 ‘짧은 1’이라고 말합니다. 덱 전체에서 매우 비슷한 일을 하기 때문에 각 카드를 해당 태그에 연결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실행 횟수를 신중하게 고려하면서 동일한 덱의 카드를 순서대로 뒤집습니다. 프린시펄 카드가 3이고 다음 카드가 2라는 우연한 기회에 실행 카운트는 ‘2에 추가’입니다. 세 번째 카드가 8이면 8 태그가 0이므로 러닝 카운트는 ‘2 이외에’ 남아 있습니다. 데크 전체의 카운트가 종료하면, 「제로」가 런닝 카운트가 됩니다. 이것은 카드 카운팅의 정확성 테스트입니다.

카드 카운팅의 달성은 30초 미만의 카드 덱의 정확한 다운을 최대한 활용하는 능력을 수반한다. 마찬가지로, 부수적인 것을 포함한 다양한 능력이 발휘되게 됩니다.

  • 카운트에 따라 베팅을 하기 위한 단계별 설명.
  • 정말 필요한 뱅크롤을
  • 결정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 기본적인 플레이 시스템의 이용을 그만두고 일탈하는 경우.
  • 당신이 가장자리를 가지고 있음을 입증하지 않고 플레이하는 단계별 설명.
  • 파멸의 위험성을 확인하는 지침.

카드 카운팅은 어느 정도 합법입니까?

카드 카운팅은 기기나 가젯 카운트에 사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부정 행위가 아닙니다. 그것이 통과했다는 것을 비난하는 규제를 얻기 위해 도박 클럽에 의한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합법적입니다. 이것은 심리 시스템을 이용하거나 가지고 있는 데이터를 간편하게 이용하여 게임을 승리로 이끄는 것은 문제가 아님을 의미합니다. 카드를 머리에 넣은 후에는 모두 정확히 올 수 없습니다!

문제는 선택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옵션이있는 민간 재단 인 도박 클럽이 불법 행위를 포함한 절차를 고려하고 플레이어에게 카드를 세는 것을 신뢰할 때 발생합니다.  그러한 선택은 실제로 플레이어의 일련의 승리가 클럽이 현금을 잃기 시작할 때까지 긴 방법에서 올 수 있습니다. 현재 플레이어는 플레이하는 도박 클럽에서 벗어날뿐만 아니라 다른 클럽에 의해 보이콧 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물리적 도박 클럽은 클럽이 큰 불행을 가져오기 전에 카드를 시작하기 위해 카드를 고려하는 플레이어를 찾는 준비와 경험을 개인에게 요청합니다. 그들은 똑같이 전형적인 조직을 공유하고 있으며, 장치의 클레임 하에서 하나의 도박 클럽에 입장하는 것을 금지 한 플레이어는 유사한 연결에서 모든 클럽에서 유사한 취급 받는 것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보이콧이 끝난 후 이 클럽에 가는 것으로 가정하면 불법 침입의 죄는 피할 수 없습니다. 블랙잭

블랙잭의 방법론은 몇 가지 임박한 문제에 대한 설명을 습관적으로 요구했습니다.

대답은 예수입니다. 기회는 일반적으로 게임 지침과 플레이어의 재능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라스베가스 스트립의 규칙은 적절한 기본적인 방법론을 활용하여 플레이하는 외로운 갑판 게임에서 이별 후 두 배로 할 수 있으므로 +0.1 %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블랙 잭의 변경된 품종을 볼 때 자주 사용되는 용어이며 라스베가스 시내의 정상적인 결정으로 인한 변형을 암시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플레이어는 아래에
  • 있는 두 장의 카드를
  • 접을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재분할할 수 있습니다.
  • 벤더는 섬세한 17을 칠 수 있습니다.
  • 보호는 허용됩니다.
  • 라스베가스 규칙”은 공급 업체가 민감한 17을 유지해야하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기회를 약간 업그레이드합니다.

블랙잭은 게임의 기본 기준을 감안할 때 외로운 권리의 기본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도박 클럽이 다양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방법론은 게임마다 다소 다를 수 있다. 기본 절차는 다양한 블랙 잭 변형에 사용되는 덱 수에 따라 유사하게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읽을 수있는 블랙 잭에 대한 많은 훌륭한 책이 있습니다. 본질적인 방법론을 완벽하게 배우는 것은 일련의 승리를 향한 첫 번째 움직임입니다. 이 시스템을 읽고 연습할 때는 베팅을 클럽 베이스에 놓고 1.5% 이상의 이익을 보장합니다.

마찬가지로 경영진의 틀과 적당한 베팅을 현금화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당신은 실제로 최신 절차를 위해 신뢰할 수 있는 회보를 살 수 있다. 특히 집중합니다. 이것은 문제의 현금입니다!

이 경기에서 성공하려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활용하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위험과 은행의 요인으로 당신의 능력과 정보를 조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결정적인 수수께끼는 블랙잭과 경험에 대한 헌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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